카테고리 없음

집콕놀이 Best

잇파트 2020. 11. 28. 00:50
반응형




코로나 확진자가 늘어나면서 다시 집콕생활이 시작되었는데요, 일주일 정도 되니 슬슬 아이도 저도 지루해지네요. 그래도 요즘 할 만한 아이템이 많이 나와서 그나마 버티는 것 같아요. 매일 뭐 하나씩은 사는 것 같네요. 집콕놀이키트라는 게 나와있을 정도로 아이와 보내는 시간이 고민이긴 한 것 같습니다. 



집콕놀이 Best 4


1. 글라스데코&썬데코



스티커 물감이라고도 하는 글라스데코는 그림 위에 비닐을 깔고 스티커 물감으로 따라 그린 다음 떼어내는 건데요, 완성후에 유리창이나 냉장고 등에 붙여놓을 수 있어요.

좀더 업그레이드된 버전이 썬데코인데 모양틀 안에 스티커 물감을 채워넣기만 하면 돼서 시간도 잘 가고, 완성도도 높아서 아이나 어른이나 모두 좋아하는 아이템입니다.



2. 아쿠아비즈



비즈로 예쁜 동물이나 모양을 완성 후 물을 뿌려놓으면 고정이 되는 건데요, 아이들 집중력 향상에도 좋은 것 같아요. 좀더 어릴 때는 잘 안 하더니 요즘에는 비즈에 푹 빠져서 매일 몇 개씩은 만드는 것 같습니다. 양에 비해서 좀 비싸다는 게 흠이죠.



3. 숨은그림찾기



숨은그림찾기는 아주 어린 아이들보다는 좀 큰 아이들에게 좋은 것 같아요. 전 주제별 시리즈로 사서 심심할 때마다 한번씩 하게 한답니다.



4. 아이클레이




점토는 조물조물하다보면 시간이 순삭되는 아이템이죠. 어릴 때는 플레이도우 많이 썼는데, 아이클레이가 부드럽고 잘 굳어서 활용도가 더 높더라구요. 이걸로 역할놀이에 쓸 음식도 만드는데 가격 부담이 크게 없어서 좋아요.